본문 바로가기

자기 관리의 모든 것

성인여드름, 모낭염 극복에는 민중기 프로폴리스 앰플

안녕!

 

지난 시간 유황 토너에 이어 

나의 성인여드름과 모낭염 탈출에 도움을 준 인생 앰플을 소개하려고 해

그 앰플은 이름하여 바로.... 민중기 프로폴리스 앰플이야

 

민중기 프로폴리스 앰플 7500ppm

 

이 앰플은 5000ppm, 7500ppm 두 가지가 있는데 나는 실제로 이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해 봤어

대표적 차이는 5000ppm은 비가공 프로폴리스로 향이 진하고 침전물이 보이는 갈색인데 7500ppm은 프로폴리스 원료를 곱게 분쇄해서 침전물이 적고 상대적으로 투명해.

 

나는 현재 5000ppm을 다 쓰고 7500ppm을 사용 중이야 ㅎㅎ

 

7500ppm은 고함량 고기능이라 심한 문제성 피부를 진정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고, 5000ppm은 좀 더 순하고 가볍게 문제성 피부를 관리해 준다고 생각하면 돼.

 

개인적으로 느꼈을 때 확실히 염증 및 모낭염 개선에 도움을 준 것 같아. 

 

이 앰플은 제형 차제가 물과 같이 흘러내리는 타입이라 얼굴 전체에 도포하기에 단독으로 쓰긴 좀 힘들어.

 

그래서 나는 알로에 베라 펌핑 한 번에 프로폴리스 앰플 5~6방울을 섞어서 얼굴 전체에 도포하고 있지 ㅎㅎ

 

프로폴리스 앰플에 섞어 바르는 알로에베라

내가 사용하는 알로에베라야. ㅎㅎ 냉장고에 보관하며 사용 중이지. 알로에 베라는 여드름의 원인인 얼굴 열감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어!

 

나는 위 알로에베라와 함께 섞어 쓰지만 알로에 베라는 각자 알아서 다른 제품을 사용해도 무방할 것 같아!

 

민중기 프로폴리스 앰플의 유일한 단점을 꼽으라면 거의 100%에 가까운 프로폴리스이기 때문에 냄새가 고약해...

 

향을 내는 다른 첨가물이 전혀 없다고 느껴져 ㅠ

 

그 냄새는 마치 침냄새??? ㅠㅠ

 

바를 때마다 고약한 냄새와의 싸움을 해야 하지만 피부의 매끄러움을 위해서라면 후각 따위 잠깐 포기할 수 있잖아?ㅎㅎ

 

너무 걱정하지 마... 계속 바르다 보면 적응이 될 거야 ^^

바르는 순서로는 유황토너 이후에 바로 프로폴리스 앰플과 알로에 베라를 손바닥 위에서 섞어놓고 얼굴에 펴 발라

고약한 냄새를 참아내며 완전히 흡수될 때까지 두드려준 후 이후에 다른 수분앰플 등을 바르지 ㅎㅎ

 

아참 그리고 프로폴리스 앰플의 가격은 효과에 비해 그리 부담스럽지는 않아.

 

시드물에서 30ml와 11ml 두 가지 용량으로 나누어 판매되는데, 여러 개를 동시에 사면 추가 할인도 해주더라고.. 참고하길 바라. 

 

처음에 본인 피부에 맞는지 확인해보고 싶으면 11ml로 먼저 사용해 보길 권하고, 확인된 이후에는 대용량으로 구매하는 게 현명하겠지?

 

현재 내 피부에 모낭염은 다 없어지고 없지만 나는 이 민중기 프로폴리스 앰플을 예방차원에서 계속 사용할 예정이야.

 

아참 그리고 현재 본인의 모낭염 정도에 따라 바르는 양을 조절해 주면 좋아! (예를 들어 심할 때는 10방울, 예방차원은 3방울... 이런 식으로 말이야 ㅎㅎ)

 

다음시간엔 프로폴리스 앰플의 고약한 냄새를 덮어주면서 나의 유수분 밸런스를 책임지는 앰플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 ㅎㅎ

 

기존에 소개했던 시드물 제품들 대비 가격은 좀 높은 편이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라서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아 ㅎㅎ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 안녕~!

 

2023.03.26 - [피부 관리] - 성인여드름과 모낭염 극복에 도움을 준 스킨

 

성인여드름과 모낭염 극복에 도움을 준 스킨

안녕 나는 투박한 혼자 사는 총각(남자)이야 30대 중반까지도 모낭염 및 성인여드름으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어느 정도 극복한 거 같아서 도움을 준 제품들 및 생활 습관들을 하나씩

totbox89.tistory.com